시미즈주식회사 최희진대표, 미국으로부터 산업용플라스틱 특허분무기 대량 수주

강부열 기자 승인 2024.08.19 08:49 의견 0

[더코리아저널 강부열 기자] 진보된 기술 통합형 경영자, 시미즈주식회사 최희진 대표는 한국보다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선진 시장에서 더 잘 알려진 인물이다.

시미즈 대표 최희진은, 생활용품과 화장품용 펌프디스펜서 및 분무기 분야에서 획기적이고 기발한 다수의 기술 개발 및 특허로 한국 최초 국산화를 이끌어 왔다.

나아가 세계 최초로 무산소 질소치환 특수충진포장기술 개발에 의한 무방부제 화장품 실현으로 세계 최대 화장품 OEM기업인 코스맥스그룹과의 공식 Joint venture로서동업의 경력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기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는 최희진 대표 [사진=강부열 기자]


최희진 대표는 이러한 차별화된 high technology 역량으로 매출액 세계 최대 기업인 월마트를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는 미국의 유명 벤처업체로부터 최근 산업용 Trigger Sprayer를 대량으로 수주하고, 그 제품을 개발하여 수출, 납품중으로 실제 미국 매장에서의 제품 매진 사례가 속출하는 등 성공적인 런칭을 이끌었다.

시미즈주식회사는 앞으로 설비 확충 및 대량 물량 공급으로 획기적인 매출 증대 및 사업 이익이 예상된다. 이러한 사업성이 바탕이 되어 시미즈주식회사는 신기술기업 비상장주식거래소 <코비즈>에 등록이 되었고, 현재 높은 주가와 기업가치를 기록중이다.

한편, 최희진 대표는 본 해당 분야 세계적인 개발자로서 30년이 넘는 글로벌 동종업계에서의 눈부신 활약과 관계 구축으로 미국, 독일, 영국 등의 최선진국 시장에서의 글로벌 마케팅•판매 파트너 및 세계 최초 트리거 스프레이어 발명자의 기술 계승자인 기술 파트너(일본) 등 평생을 통해 쌓아온 평판을 이어가고 있다.

최희진 대표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이 분야 성공의 필수 조건인 차별화된 high-tech 기술력 및 긴밀한 글로벌 인프라를 강력한 자산으로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미국으로부터 대형 물량을 수주했고, 이를 계속 발전시키고 확장하여 향후 선진 글로벌 시장에 펌프, 스프레이어와 같은 기능성 패키지 연간 수억개 이상을 생산, 공급하는 야심찬 계획을 달성하는 (회사가치) 1조원 회사를 목표로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더코리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