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한글날 기념 기내 특화 서비스 실시
9일 부산~방콕·다낭 노선 탑승객 대상 순우리말 엽서 제공
캐빈승무원 구성 ‘캘리그라피’ 특화팀 재능 기부 통해 엽서 제작
김종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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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8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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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코리아저널 부산취재본부 김종섭 기자] 에어부산(대표 두성국)이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뜻깊은 기내 특화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한글날을 맞아 9일 부산-방콕, 부산-다낭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에어부산 캐빈승무원들이 직접 제작한 순우리말(캘리그라피) 엽서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엽서는 캐빈승무원으로 구성된 ‘캘리그라피’ 특화팀의 재능 기부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탑승객과 함께 한글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기 위해 이번 특화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에어부산은 전했다.
캘리그라피팀은 매달 의미 있는 글귀를 담은 엽서를 직접 제작해 탑승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에어부산에는 ‘바리스타팀’, ‘매직팀’, ‘타로팀’ 등 다양한 기내 특화팀이 구성되어 있다. 특화 서비스에 대한 일정 및 상세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기내 서비스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지난 5월 기내 탑승객을 대상으로 캐빈승무원이 핸드드립으로 기내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주는 ‘플라잉 바리스타’ 특화 서비스도 재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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