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자치도시군공무원노동조합·직협 16개시군과 대한의료복지연합회, 업무 협약 체결
이용찬 기자
승인
2024.12.31 09:23
의견
0
[더코리아저널 이용찬 기자] 강원자치도시군공무원노동조합·직협 16개시군(춘천,강릉,동해,속초,홍천,삼척,횡성,철원,평창,태백,영월,인제,양양,고성,화천,양구) 최승규 상임대표와 대한의료복지연합회(이사장 노봉래)는 12월 5일 인제군청공무원노동조합에서 의료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대한의료복지연합회는 선진사회 건설에 이바지 해오신 여러 어르신들과 장애인, 정부보조금 수급자 등 우리 사회의 의료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자를 광범위하게 모집하여 누구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설립된 의료복지단체이다.
대한의료복지연합회는 의료바우처 복지포인트를 이용하여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상자에 해당되는 분들은 이 포인트를 지급받아 전국의 대한의료복지연합회 의료바우처 협력 병의원에서 사용을 할 수 있다.
강원자치도시군공무원노동조합·직협 최승규 상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조합원들의 의료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조합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조합원들의 복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의료복지연합회 노봉래 이사장은 "강원자치도시군공무원노동조합·직협 16개시군(춘천,강릉,동해,속초,홍천,삼척,횡성,철원,평창,태백,영월,인제,양양,고성,화천,양구)과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국의 다양한 병원과 협력을 통해 누구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자치도시군공무원노동조합·직협과 대한의료복지연합회는 조합원들의 의료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조합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더코리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