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리아저널 박시아 기자] 버거킹은 ‘킹퓨전(King Fusion)’ 출시 이후 4주간 자사 디저트 메뉴 전체 평균 판매량이 직전 동기간 대비 약 45%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킹퓨전은 ‘초코 브라우니 킹퓨전’과 ‘카라멜 버터쿠키 킹퓨전’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버거킹 측은 킹퓨전 출시를 기점으로 기본 ‘밀크 선데’의 원유 함량을 높이면서, 기존 버거킹의 디저트 메뉴를 즐기던 고객들의 만족도 상승도 이끌었다는 반응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킹퓨전 출시를 통해 디저트 카테고리 전체가 성장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춘 디저트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상승과 선택의 폭 확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버거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