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리아저널 김세준 기자] 에어서울은 다카마쓰 노선 탑승 고객 대상 ‘위베이스 다카마쓰(WeBase Takamatsu)’호텔과 제휴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인 리츠린 공원과 아름다운 섬, 우동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매력적인 소도시로, 에어서울이 처음으로 국제선 운항을 시작한 상징적인 노선이다.
‘위베이스 다카마쓰’ 호텔은 다카마쓰 시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대중교통을 통해 다카마쓰항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어서울 다카마쓰 노선 이용객이 호텔 예약 시 최대 2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1인 여행에 알맞은 스탠다드 싱글룸부터 가족 여행에 적합한 이그제큐티브 트윈룸까지 전 객실(도미토리 제외)에 할인이 적용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또 다카마쓰 노선 이용객 중 선착순 25명에 한해 호텔 조식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세토우치 국제 예술제 기간을 제외하고 12월 2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인천~다카마쓰 왕복 항공권 예약 고객 한정 항공운임 5%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특가운임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위탁 수하물 15kg 무료 혜택이 적용돼 가볍고 실속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4일까지 진행되며, 호텔 숙박 기간은 12월 2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